본문 바로가기

Dreams

과속하는 꿈 앞차를 박는 꿈 차를 박는 꿈 찾아다니는 꿈 찾아 돌아다니는 꿈 타고 달리는 꿈 가다가 내리는 꿈 물에 빠지는 꿈 산을 오르는 꿈 후진하는 꿈 물에 빠진 차를 건지는 꿈


과속하는 꿈 앞차를 박는 꿈 차를 박는 꿈 찾아다니는 꿈 찾아 돌아다니는 꿈 타고 달리는 꿈 가다가 내리는 꿈 물에 빠지는 꿈 산을 오르는 꿈 후진하는 꿈 물에 빠진 차를 건지는 꿈

◈ 차를 후진하는 꿈해몽

자신이 지금까지 추진했던 일을 다시 재검토하게 되거나, 진행 중이던 일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차를 찾아다니는 꿈

자신에게 힘든 일이 생기게 되지만, 주변 어느 누구에도 도움을 받지 못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차를 주차한 곳을 잊어버리는 꿈

재수 없는 일을 당해 심기가 온종일 불편해지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차를 타고 가다가 내리는 꿈

차를 함께 타고 있던 사람과 인연을 끊거나, 심각하게 싸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과속하는 차를 보는 꿈

긴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차를 찾아 돌아다니는 꿈

집안과 직장이 시끄럽고 의견 대립이나 갈등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차를 타고 언덕을 오르는 꿈

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힘든 일을 이겨내게 되거나, 자신의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과속하는 꿈

직장이나 모임 등에서 누군가의 도움으로 일을 크게 성공시키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물에 빠진 차를 건지는 꿈

생각지도 못한 근심 걱정이 생기며, 매사가 진전이 없어 심리적으로 큰 부담을 가지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차를 타고 물에 빠지는 꿈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조직, 단체, 세력 등이 붕괴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후진하는 차를 보는 꿈

가까운 주변 사람 중에 누군가가 진행 중이던 일을 그만두고 처음부터 다시 일을 시작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앞차를 박는 꿈, 운전하다 차를 박는 꿈

누군가와 법적 다툼을 벌이게 되거나,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차를 타고 산을 높이 오르는 꿈

시험 합격이나 승진, 자격 취득 등 경사스러운 일이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차를 타고 달리는 꿈, 차를 타고 가는 꿈

앞길이 순탄하게 열리고 재물이 생기는 등 즐거운 일이 가득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