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reams

차를 바꾸는 꿈 바꿔타는 꿈 사는 꿈 선물 받는 꿈 수리하는 꿈 잃어버리는 꿈 잃어버린 꿈 잃어버렸다 얻어타는 꿈 운전하는 꿈 찾는 꿈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훔치는 꿈


차를 바꾸는 꿈 바꿔 타는 꿈 사는 꿈 선물 받는 꿈 수리하는 꿈 잃어버리는 꿈 잃어버린 꿈 잃어버렸다 얻어 타는 꿈 운전하는 꿈 찾는 꿈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훔치는 꿈

◈ 차를 선물 받는 꿈

정치집단이나 사회단체의 장이 되어 막강한 지휘봉을 쥐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차를 바꿔 타는 꿈

더 좋은 직장으로 이직하게 되거나, 원하던 부서로 이동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차를 얻어 타는 꿈

귀인의 도움과 주위의 협력을 얻게 되고, 재물과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차를 바꾸는 꿈

고난과 시련이 다가오게 되지만, 조만간 도움을 줄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차를 사는 꿈

좋은 차를 살수록 자신에게 더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차를 운전하는 꿈

원하는 회사에 취직을 하게 되거나,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차를 잃어버리는 꿈해몽, 차를 잃어버린 꿈

사업체나 직장 또는 단체 등의 기반이 흔들리게 되거나, 자신의 신변에 위험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고장 난 차를 수리하는 꿈

지혜를 발휘하여 문제를 해결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차를 훔치는 꿈

의욕만큼 일이 따르지 않고 실패나 좌절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

높은 자리에 올라 권력을 쥐게 되고, 부유한 삶을 살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차를 잃어버렸다 찾는 꿈

난관에 봉착해 어려움을 겪어도 끝까지 목적을 달성하고, 자기주장을 펼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