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reams

똥물 꿈해몽 튀기는 꿈 똥물에 빠지는 꿈 변기에 똥물이 넘치는 꿈 역류하는 꿈


똥물 꿈해몽 튀기는 꿈 똥물에 빠지는 꿈 변기에 똥물이 넘치는 꿈 역류하는 꿈

◈ 똥물을 밭에 뿌리는 꿈

자신이 추진 중인 일과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누런색 똥물을 손으로 만지는 꿈

자신이 가진 권력이나 이권을 활용하여 경쟁자를 굴복시키게 되거나, 많은 돈과 재물을 거머쥐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화장실, 변기, 똥통에서 똥물이 넘치는 꿈, 변기에 똥물이 역류하는 꿈

엄청나게 큰 행운과 복이 따르게 되고, 집안도 크게 번창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똥물 뒤집어쓰는 꿈

횡재수가 있어 많은 돈과 재물을 벌게 되거나, 소망하던 일을 성취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악취가 진동하는 똥물을 본 꿈

자신과 관련된 안 좋은 소문이 돌게 되거나, 기분 나쁜 일에 연루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시꺼먼 똥물을 손으로 만지는 꿈

누군가의 말로 인해 기분이 언짢아지고 불만이 생기게 되거나, 말하지 못하는 고민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똥물 위를 걸어 다니는 꿈

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똥물 튀기는 꿈

다른 사람들 앞에서 큰 망신을 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똥물 마시는 꿈

뜻밖의 횡재수가 따라 많은 재물이 들어오거나,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누런 똥물을 통에 담아 집으로 가져오는 꿈

자신이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거나,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길가에 똥물이 흘러가는 꿈

다른 사람의 모함이나 질투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되거나, 집안의 재산이 줄어들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하구수, 개울에서 똥물이 흘러넘치는 꿈

누군가에게 크게 사기를 당해서 손해를 보게 되거나,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똥물에 빠지는 꿈, 똥물에 빠진 꿈

자신이 추진 중인 일과 사업이 번창하게 되거나, 출세길이 열리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