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reams

지인 꿈해몽 지인이 결혼하는 꿈 다치는 꿈 돈을 주는 꿈 살빠지는 꿈 싸우는 꿈 아픈 꿈 출산하는 꿈 가까운 친한 지인이 죽는 꿈 지인한테 돈 받는 꿈


지인 꿈해몽 지인이 결혼하는 꿈 다치는 꿈 돈을 주는 꿈 살빠지는 꿈 싸우는 꿈 아픈 꿈 출산하는 꿈 가까운 친한 지인이 죽는 꿈 지인한테 돈 받는 꿈

◈ 지인이 싸우는 꿈

제삼자를 통해 뜻밖의 이득을 얻거나, 본인이 어려울 때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지인이 재혼하는 꿈

지인이 조만간 결혼 소식을 전하는 등 지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지인이 다치는 꿈

골치 아프던 일이 마무리되어 성과를 얻게 되거나, 소망하던 일을 성사시키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지인한테 돈 받는 꿈

뜻밖의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지인이 출산하는 꿈

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행운이 따르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죽은 지인이 다시 살아난 꿈

포기했던 일을 심기일전하여 다시 시작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지인이 돈을 주는 꿈

믿음직한 조력자의 도움으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지인이 결혼하는 꿈

대인관계가 좋아져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깊어지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지인이 찾아오는 꿈

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고 지위나 명예가 상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지인이 살이 찌는 꿈

새로운 대인관계를 형성하거나, 대인관계가 좋아지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지인이 살빠지는 꿈

대인관계가 나빠지고, 다른 사람들에게 비평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지인이 교통사고 나는 꿈

지인에 대한 반감이나 거부감을 느낄 일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지인이 집사는 꿈

지인에게 금전운이 들어와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지인이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는 꿈

지인이 누군가와 동거한다는 소식을 듣거나, 조만간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지인이 아픈 꿈

남의 사생활에 지나치게 관심을 가지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길에서 지인을 만나는 꿈

평소 만나고 싶었던 지인을 우연히 길에서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지인이 대머리로 나타나는 꿈

자신의 배우자 혹은 연인에게 불행한 일들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친한 지인이 죽는 꿈

봉사활동에 참여하거나, 육체적 노동을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