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reams

다리에 두드러기 나는 꿈 멍이 든 꿈 상처나는 꿈 상처가 나는 꿈 종기가 생긴 꿈 총 맞는 꿈 침 맞는 꿈 털나는 꿈 털이 난 꿈 화상입는 꿈해몽 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 피나는 꿈


다리에 두드러기 나는 꿈 멍이 든 꿈 상처나는 꿈 상처가 나는 꿈 종기가 생긴 꿈 총 맞는 꿈 침 맞는 꿈 털나는 꿈 털이 난 꿈 화상입는 꿈해몽 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 피나는 꿈

◈ 다리에 화상입는 꿈

돈이 되는 일감이 많아지거나,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다리에 상처나는 꿈, 다리에 상처가 나는 꿈

여행지에서 사고나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다리에서 심한 통증을 느끼는 꿈

다른 사람에게 사기를 당해 큰 피해를 입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다리에 종기가 생긴 꿈

아랫사람이나 부하직원이 자신에게 해를 끼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다리에서 고름이 나오는 꿈해몽

가까운 시일에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다리에 멍이 든 꿈

심혈을 기울인 일을 실패하게 되거나, 자손, 아랫사람, 부하직원 등에게

 

 

 

◈ 다리에 주사맞는 꿈

큰 사고를 당하거나, 질병에 걸려 병원에서 치료를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, 다리에서 피나는 꿈, 다리에 피가 나는 꿈

모든 일이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다리에 침 맞는 꿈해몽

뜻밖의 부상이나 다리 통증으로 한동안 고생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다리에 두드러기 나는 꿈

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훼방꾼이 나타나 일처리가 힘들어지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다리에 모포를 감고 자는 꿈

주변 누군가와 이별을 하게 되거나, 부고를 듣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다리에 피가 흐르는 꿈

재물복이 들어와 재산이 늘어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다리에 총 맞는 꿈

미혼남녀는 연애 운이 상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다리에 털 나는 꿈, 다리에 털이 난 꿈, 다리에 털이 많이 자란 꿈, 다리에 털이 많은 꿈, 내 다리에 털이 많이 난 꿈

일거리가 늘어나 바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