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reams

성추행 꿈해몽 성추행하는 꿈 성추행당하는 꿈 성추행 당한 꿈


성추행 꿈해몽 성추행하는 꿈 성추행당하는 꿈 성추행 당한 꿈

◈ 누군가를 훔쳐보는 꿈

자신감이 없어 추진하는 일마다 잘 안 풀리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성추행 당하는 꿈해몽, 성추행 당한 꿈

사람들에게 놀림을 받아 마음에 병이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성추행을 뿌리치는 꿈

어렵고 힘든 상황이 해결되어 마음이 편안해지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직장상사에게 성추행 당하는 꿈

자신이 오랜기간 공들였던 프로젝트나 계약이 성사되지 못하고 그로 인해 원하지 않는 곳으로 밀려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모르는 사람이 성추행 당하는 꿈

여러 사람과 의견 충돌이 생겨 싸움이 나게 되거나,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성추행범에게 쫓기는 꿈

자신이 계획하는 일과 사업이 실패하여 많은 손해를 보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여성의 몸을 만지는 꿈

자신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큰 사건에 휘말리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아는 사람에게 성추행 당하는 꿈

연인이나 배우자가 다른 사람과 바람을 피우거나 외도를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어두운 골목에서 치한을 본 꿈

현재 진행 중인 일과 사업 등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, 그로 인해 가까운 사람과 심한 갈등을 겪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성추행범을 잡는 꿈

어려운 시험에 합격하게 되거나 큰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게 되거나,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자신이 성추행하고 만족하는 꿈

자신이 진행 중인 일과 사업이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올리지 못해 실망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가족이 성추행 당하는 꿈

배우자와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거나, 이혼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성추행 당할뻔한 꿈

자신에게 불행한 일이 닥치게 되거나, 진행 중인 중요한 사업이나 거래 등이 실패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◈ 성추행하는 꿈

준비 중이던 시험에서 떨어지게 되거나, 중요한 계약이나 거래가 불발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◈ 모르는 사람이 내 신체를 쳐다보는 꿈

자신이 추진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, 힘든 일을 쉽게 포기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.